고객센터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난청이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청력 손실은 큰 불편이나 고통 없이 천천히 진행됩니다. 종종 가족들이 먼저 알아 차리고, 이를 해결 하기 위한 방법을 찾기도 합니다. 다음 난청 자가 진단 후에 2개 이상에 라고 대답하셨다면 난청이 의심됩니다. 무료 상담을 통해 현재 상태를 정확하게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상대방에게 되묻는 경우가 자주 있다.

     

    □ 여러명과 대화할 때 모든 사람들의 말을 이해하기 어렵다.

     

    □ 식당처럼 소음이 있는 곳에서 대화를 하기 어려움이 있다.

     

    □ 가족, 친구보다 텔레비전 음량을 크게 듣는다.

     

    □ 얼굴을 마주보고 대화하지 않으면 말을 이해하기 어렵다.

     

    □ 조용한 곳에서 이명을 느낀다.(매미, 귀뚜라미, 윙윙, 바람 소리)

     

    □ 전화 통화를 할때 상대방 말소리를 이해하기 어렵다.

     

    □ 가족중에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이 있다.

     

    □ 듣는 것에 어려움이 느껴져, 사람들을 만나는 것이 꺼려진다.

     

    □ 잘 들리지 않냐고 주변에서 묻는다.

  2. Q

    보청기를 구입할 때 무엇을 확인해야 합니까?

    보청기는 구입 후의 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다음 사항을 확인하여 피해가 없도록 주의합니다.

     

    -청각학 교육 과정을 이수한 전문적인 업체인가

    -보청기 구매 비용이 총 얼마인가

    -이월 상품이 아닌 최근에 출시한 제품이 맞는가

    -나에게 꼭 필요한 기능이 있는 제품인가

    -보청기 성능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반품을 할 수 있는가

    -보증 기간이 언제까지 제공 되는가

  3. Q

    어떤 보청기 형태가 가장 좋습니까?

    보청기의 형태는 매우 다양합니다. 귀에 거는 형태, 외이도 안에 넣는 형태, 충전형, 스마트폰 연결형. 형태별로 장점과 단